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Optosigma] 일본 지진에 대한 현황 - 3차 보고서 포함(3/9)
SH KOREA    [ 2024-01-11 21:38:02 ]   

2024년 노토반도 지진의 상황과 영향 당사(제3차 보고서) - 2024.03.9


SIGMAKOKI CO.,LTD.
2024년 노토반도 지진이 당사에 미치는 영향 및 상황(3차보고서)
'노토'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 1월 1일 발생한 '2024년 반도지진'을 계기로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와 재건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지난 1월 19일 당사의 이전 보고 이후 이시카와현에서 가동 중인 당사 노토 공장(학의군 시카마치)과 기술센터(하쿠산시)의 피해 및 영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1. 현황
(1) 테크놀로지 센터
1월 5일(금)부터 평소와 다름없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노토플랜트
공장 건물과 시설에 일부 손상이 있지만 직원들의 출입에는 문제가 없으며, 3월 4일(월)부터 공장은 평소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공장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 계속되던 상하수도 정전 등의 피해가 해소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건물과 장비를 복구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공장 가동은 1월 9일(화)부터 생산관리 가동을 재개하였으며, 1월 22일(월)부터 조립 및 품질검사 가동을 재개하여 작업시간을 단축하였습니다.
생산 및 가공 작업은 장비 제조업체 및 기타 관계자의 협조로 1월 25일 목요일부터 시작된 생산 시설에 대한 검사를 완료했습니다.
지속된 가공시설에서 순차적으로 생산작업이 재개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경미한 손상을 입은 반면, 큰 손상을 입은 처리 시설을 복구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입니다.
공장의 모든 작업은 3월 4일(월)부터 정상 근무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생산 거점과 그룹 생산 업체, 공급 업체, 생산 협력 업체와 긴밀한 협력의 결과, 공장에서 제조되는 주력 제품인 옵토메카닉 제품의 공급 체계를 재해 이전 수준으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공장 복구를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사, 공급사, 생산 협력사, 장비 제조사 등 많은 이해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향후 경영실적에 미치는 영향
저희는 현재 지진이 저희 그룹의 사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업 실적에 중대한 영향이 예상되면 신속하게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



2024년 노토반도 지진의 상황과 영향 당사(제2차 보고서) - 2024.01.19

2024년 1월 1일 발생한 '2024년 노토반도 지진'으로 목숨을 잃은 분들께 깊은 위로와 함께 재난 피해를 입은 분들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1월 9일자 보도 이후 이시카와현에서 운영 중인 저희 노토공장(학의군 시카마치)과 기술센터(하쿠산시)의 피해 및 영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손상상태
(1) 인명 피해 상황
현재 회사 직원들의 고통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2) 물리적 피해 현황
지난 1월 5일(금)부터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술센터에는 큰 피해가 없었습니다.
노토 공장에서는 건물과 생산시설이 일부 파손되고 상하수도 라인이 파손됐지만 직원 출입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현재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피해 규모를 가늠하고 복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일까지 복구활동을 한 결과 1월 22일(월)에 비교적 피해가 크지 않았던 조립 및 검사 공정의 가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피해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가장 피해가 적은 생산 공정부터 복구 활동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인 생산을 재개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미래의 비즈니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저희는 현재 지진이 저희 그룹의 사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 성과에 중대한 영향이 예상되는 경우 신속하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



2024년 노토반도 지진 피해 상황 - 2024.01.09

2024년 노토반도 지진으로 목숨을 잃은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재해로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의 조속한 복구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024년 노토반도 지진으로 인해 이시카와현에서 운영 중인 저희 노토공장(학의군 시카마치)과 기술센터(하쿠산시)의 피해에 대해 보고드리고자 합니다.

 

■ 사원 등의 현황

현재 저희 노토플랜트기술센터 직원이나 가족 중 부상자나 다른 인명피해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여진이 아직 발생하고 있는 만큼 직원들의 안전을 계속 확인하겠습니다.

 

■ 건축물 및 기자재 등의 현황.

 

우리 노토 공장의 건물 및 생산 시설의 손상에 관하여

기술센터, 현재 기술센터의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1월 5일(금)에 평소와 같이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노토 공장은 건물과 시설 일부에 약간의 손상을 입혔습니다.

 

다만 큰 여진이 계속되고 있어 현재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검증하고 있으며, 정보가 확인되는 대로 보고하고 철저하게 검토할 예정입니다.

 

또한 정보를 확인하고 확인한 후 제품 배송에 대해 고객에게 알릴 것입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노토 공장의 재가동에 힘을 쏟는 한편, 직원과 고객, 그 밖의 모든 관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고객님과 다른 이해관계자분들께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우려나 불편함에 대해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

회사소개

함께 만들어가는
감각적인 일상을 만나보세요.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 행복을 나누겠습니다
바로가기

자료실

카탈로그, 일본메뉴얼(모터쪽)
카탈로그 메뉴얼을 받으세요
바로가기

고객상담

품질우선주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바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